- 9월 6일 광나루 한강공원에서 가족 운동회 개최…8월 27일까지 참여 가족 모집 - 운동회부터 어린이 물총 축제까지…다문화·비다문화 가족 함께 소통하는 행사
강동구(이수희 구청장)는 「제13회 다 하나의 가족 축제 '가족 명랑 운동회'」에 참여할 가족 300여 명을 오는 8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. 구는 2013년부터 강동구가족센터의 주관으로 ‘다 하나의 가족축제’를 개최하며 가족구성원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다문화·비다문화 가족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왔다.
올해로 13회차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9월 6일(토) 오전 9시에 광나루 한강공원 축구장에서 열린다. 행사에는 운동회를 비롯해, 만들기 체험·페이스 페인팅을 할 수 있는 부스 등이 운영된다. 또한, 어린이 물총 게임·댄스 파티, 한국 전통 부채춤 공연과 비눗방울 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될 예정이다.
2020년 12월 31일 이전 출생 자녀가 있는 강동구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, 오는 8월 27일까지 강동구가족센터 누리집(홈페이지)과 신청 정보무늬(QR코드)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.
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동구가족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