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원과상담

민원질문FAQ

현재위치 > 통합게시판 > 민원질문FAQ
이곳은 온라인민원상담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민원분야별로 답변정리한 곳입니다.
구민 여러분의 많은이용바랍니다.
응답소 시스템 현장민원이란 무엇인가요?에 대한 모바일버전 바로가기 (http://office.gangdong.go.kr/post/4108151338022746)

게시글 주소 : http://office.gangdong.go.kr/post/4108151338022746 복사

민원질문FAQ에 이**님이 작성한 게시글 입니다.
분류 기타
작성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이**
작성일 2009-07-15 00:00:00
조회수 7030
첨부파일
제목 응답소 시스템 현장민원이란 무엇인가요?

안녕하십니까! 저희 감사담당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
     응답소 시스템 현장민원이란 무엇인가요? 

  - ‘응답소 시스템’ 내에 현장민원을 접수하고 처리하는 시스템으로써 구민의 생활불편사항을

   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 누구나 전화 국번없이 120번으로 신고하거나 응답소 시스템

    홈페이지(http://eungdapso.seoul.go.kr)에신고하면, 신속히 담당자에게 전달하여 처리완료 후 처리결과 문자전송 및 철저한 사후관리로 재발을 방지하는 현장민원 서비스

 

    신고할 수 있는 생활불편사항이 따로 있나요?

  - 생활을 불편하게 만드는 불법 주․정차, 도로 파손, 보도블럭 파손, 가로등 고장, 쓰레기 무단투기,

    공중화장실 불편, 공원시설 파손 등 소소한 생활 불편사항까지 신고할 수 있습니다.  

     신고된 내용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? 

 - 응답소 시스템 현장민원은 신고내용이 담당자에게 접수 및 처리완료되었을 때 신고 주민에게 문자          메시지로 알려드리며 응답소시스템 홈페이지(http://eungdapso.seoul.go.kr)에서 직접 본인의 민원     처리현황(완료사진 등)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   문 의 : 강동구청 감사담당관 (☎ 02-3425-5034)

페이지만족도

만족도 체크

정보화교실

온라인예약

설문조사

TOP